자주 묻는 질문

제품 사용, 계정 설정, 앱 설치, 결제 및 환불 등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숙지하십시오. 자녀 보호 앱에 대해 자주 묻는 다른 질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 질문

1. FamiSafe란?

FamiSafe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자녀 보호 앱입니다. 부모가 자녀의 iOS나 안드로이드 기기를 관리할 수 있는 유연하고 스마트한 솔루션입니다.

2. FamiSafe가 지원하는 기기는?

FamiSafe는 전화기와 태블릿을 포함한 안드로이드(안드로이드 4.4~10) 또는 iOS(iOS 9 - iOS 13)에서 실행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와 호환됩니다. 루팅이나 감옥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3. FamiSafe를 사용하여 내 아이의 XBOX, Play Station, Ninteno Switch 또는 다른 비디오 게임기를 제어할 수 있는가?

현재 FamiSafe는 iOS와 Android를 포함한 모바일 기기에서만 호환됩니다. 그것은 어떤 비디오 게임기에서도 부모의 통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4. FamiSafe를 사용하여 자녀의 PC, 노트북 또는 Mac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는가?

현재 FamiSafe는 iOS와 Android를 포함한 모바일 기기에서만 호환됩니다. 우리는 미래에 데스크톱 버전을 개발할 수 있을 것입니다.

5. FamiSafe 계정 하나로 부모가 모니터링할 수 있는 장치는 몇 개인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FamiSafe 가입 플랜의 종류에 따라 월 플랜 5대, 쿼터 플랜 10대, 연간 플랜 30대까지 연결할 수 있습니다.

6. FamiSafe를 사용하려면 자녀의 기기에 물리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는가?

네, FamiSafe를 설치하고 특정 설정을 완료하려면 자녀의 Android 또는 iOS 기기에 물리적으로 액세스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원격으로 아이의 장치를 추적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