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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 타임 계획표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위해 합리적인 스크린 타임을 원격으로 설정하고 매일 앱 사용량을 추적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아이들의 건강한 디지털 습관을 기르고 핸드폰 중독을 없앨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산만함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여 드립니다.

 Filter and block websites on Android & iOS with FamiSsfe

FamiSafe가 도울 수있는 것 :

Filter Websites using FamiSafe

스크린 시간 모리터링

아이들이 하루에, 일주일 또는 한달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온라인에서 보내는지 모니터링하십시오. Android 핸드폰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기간 또는 활동을 알 수 있습니다.

Whitelist certain websites using FamiSafe

스크린 타임 사전 설정

학교 시간이나 취침 시간과 같은 특정 장소에서 매일 또는 매주 앱 사용을 원격으로 예약하십시오. 아이들의 학교 성적이나 수면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Check incognito history using FamiSafe

장치 차단

아이들이 가족이나 학교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장치를 일시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중요한 과제를 효과적으로 마칠 때 매일 스크린 시간을 보상할 수 있습니다.

know parents' concern

부모의 걱정을 압니다

핸드폰에 중독되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려합니다.

디지털 눈 피노 문제와 시력 저하 문제

학교나 집에서 오랫동안 공부에 집중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온라인 채팅이나 게임을 위해 밤샙니다.

간단한 3 단계로 쉽게 시작

1 register famisafe

등록

웹사이트나 Google Play 또는
앱스토어앱 통해서
FamiSafe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line
line
2 install

설치

부모와 아이의 장치에
모두 FamiSafe 앱을 설치

3 connect device

연결

FamiSafe 대시보드 앱 또는 웹 포털에서
모든 기기 연결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

  • 세계보건기구의 새로운 지침은 다음과 같이 권고하고 있습니다.

    1. 2 세에서 4 세 사이의 어린이는 하루 1 시간 이하의 스크린 시간을 보내야합니다.
    2. 5 ~ 18 세 아동의 경우 부모는 하루에 2 시간 이내에 아동의 모든 디지털 장치 사용에 대해 일관된 스크린 시간 제한을 설정해야합니다.
  • FamiSafe를 사용하여 iPhone에서 스크린 시간을 제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amiSafe 계정을 만드십시오.
    2. 부모 및 자녀의 핸드폰에 FamiSafe 앱을 설치하십시오.
    3. 스크린 시간을 누르십시오.
    4. 기기 차단을 탭하여 자녀의 전체 기기를 차단합니다.
    5. 스크린 시간 제한을 누르십시오.
    6. 시작 및 종료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7. 스크린 시간 허용을 시작하려면 확인을 누릅니다.
  • 부모님들은 내 아이의 상영 시간을 제한해야 한다. 너무 많은 스크린 시간은 아이들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로 인해 불안감 증가, 우울증 심각해질 리스크가 있고 생산성 저하, 수면 부족의 문제들이 있습니다. AAP와 다른 어린이 건강 단체들은 또한 어린이의 스크린 시간을 제한하기 위해 부모들을 옹호해왔습니다.
  • FamiSafe를 사용하여 부모의 iPhone 또는 Android 핸드폰에서 자녀의 핸드폰 스크린 시간을 제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amiSafe 계정을 만드십시오.
    2. 부모 및 자녀의 핸드폰에 FamiSafe 앱을 설치하십시오.
    3. 화면 시간을 탭하여 자녀의 매일 스크린 시간 데이터 차트를 확인하십시오.
    4. 장치 차단을 눌러 전체 장치를 차단하십시오.
    5. 스크린 시간 제한 설정을 누르고 시작 및 종료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6. 시작 및 종료 시간을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십시오.
    7. 스마트 스케줄을 눌러 스크린 시간을 사전 설정하십시오. (아이가 언제 어디서 핸드폰 사용할 수 있는지
    1. 디지털 눈의 피로와 두통을 줄입니다.
    2. 소셜 미디어로 인한 우울증과 불안감을 줄입니다.
    3. 어린이 수면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4. 학습의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가장 신뢰할 수있는 자녀 보호 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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