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Safe와 함께 시작
1년
계정 당 최대 10 개의 장치
1개월
계정당 최대 5개 장치
1분기
계정당 최대 10대의 장치
하나의 FamiSafe 계정을 사용하여 여러 장치를 제어하십시오.
안전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고급 암호화 및 고급 사기 방지를 통해 귀하의 금융/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지원 서비스
지식이 풍부한 담당자가 24 시간 이내에 실시간 채팅 및 이메일 응답을 통해 지원 센터에 요청을 제출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환불 보증
당사의 모든 제품에는 7 일 환불 보증이 제공됩니다.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유효 기간 동안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업데이트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miSafe는 대부분의 iOS, Android 및 Kindle Fire 장치를 지원합니다.
월간, 분기 별 및 연간의 3 가지 구독 유형이 있습니다. 모든 구독에 대해 기본적으로 자동 갱신됩니다. 구독이 종료되면 동일한 금액이 자동으로 청구됩니다. 자동 갱신을 중지하려면 아래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i. 웹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 한 경우 직접 저희 지원 센터 연락하십시오.
ii. 또는 Google Play 혹은 App Store를 통해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두 플랫폼에서 구독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연간 요금제 자동 갱신은 신용 카드 및 PayPal로 제한됩니다. 편의점 결제, 은행 송금 및 대금 상환의 경우 자동 업데이트가 안됩니다.
물론 제품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7 일 환불 보장이 제공됩니다. 당사 웹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 한 경우 당사 지원 센터를 통해 환불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또는 App Store 거래 시스템을 통해 결제 한 경우 Google Play에서 환불, App Store에서 환불의 두 플랫폼을 통해 환불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