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계정 당 최대 30 개의 장치
1개월
계정당 최대 5개 장치
1분기
계정당 최대 10대의 장치
하나의 FamiSafe 계정을 사용하여 여러 장치를 제어하십시오.
안전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고급 암호화 및 고급 사기 방지를 통해 귀하의 금융/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지원 서비스
지식이 풍부한 담당자가 24 시간 이내에 실시간 채팅 및 이메일 응답을 통해 지원 센터에 요청을 제출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환불 보증
당사의 모든 제품에는 7 일 환불 보증이 제공됩니다.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유효 기간 동안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업데이트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먼저 원하는 플랜을 선택하고 FamiSafe 계정을 만드십시오. App Store, Google Play 또는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FamiSafe"앱을 다운로드하고 계정에 로그인하면 앱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가이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FamiSafe는 대부분의 iOS, Android 및 Kindle Fire 장치를 지원합니다.
월간, 분기 별 및 연간의 3 가지 구독 유형이 있습니다. 모든 구독에 대해 기본적으로 자동 갱신됩니다. 구독이 종료되면 동일한 금액이 자동으로 청구됩니다. 자동 갱신을 중지하려면 아래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i. 웹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 한 경우 직접 저희 지원 센터 연락하십시오.ii. 또는 Google Play 혹은 App Store를 통해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두 플랫폼에서 구독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연간 요금제 자동 갱신은 신용 카드 및 PayPal로 제한됩니다. 편의점 결제, 은행 송금 및 대금 상환의 경우 자동 업데이트가 안됩니다.
물론 제품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7 일 환불 보장이 제공됩니다. 당사 웹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 한 경우 당사 지원 센터를 통해 환불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또는 App Store 거래 시스템을 통해 결제 한 경우 Google Play에서 환불, App Store에서 환불의 두 플랫폼을 통해 환불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