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제품 사용, 계정 설정, 앱 설치, 결제 및 환불 등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숙지하십시오. 자녀 보호 앱에 대해 자주 묻는 다른 질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결제 & 환불

1. FamiSafe는 얼마인가?

우리의 가격은 구독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 가지 수준의 구독을 제공합니다.

  • 월 구독: 미화 9.99달러
  • 분기별 구독: 미화 19.99달러
  • 연간 구독: 미화 59.99달러
2. 내 주문에 대해 환불 청구하는 방법?

FamiSafe의 환불 요구 사항에 만족하면 주문을 반품합니다.다음은 참조 용 환불 정책입니다.:https://support.wondershare.kr/how-tos/what-is-your-policy-on-refund.html

웹 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주문의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지원 팀에 환불 요청을 제출하십시오.지원팀이 환불 처리를 도와줄 것입니다:http://support.wondershare.kr.

또한 앱의 피드백 섹션을 통해 문의하십시오.

Google Play를 통해 구매한 주문의 경우:

1. 구매 후 48시간 이내 환불

  • a. 컴퓨터에서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https://play.google.com/store/account/.
  • b. 주문 내역을 누르십시오.
  • c. 반품하려는 주문을 찾으십시오.
  • d. 주문에서 추가를 누르십시오.
  • e. 환불 요청 또는 문제 보고를 선택하고 사용자의 상황을 설명하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f. 양식을 작성하고 환불을 원한다는 것을 기록하십시오.
  • g. '문제를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다음 환불 결정에 대한 이메일을 받게됩니다.보통 15분 안에 받을 수 있지만 최대 4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2. 구매 후 48시간 후 환불

Google Play 주문의 경우 우리의 지원팀에게 문의하십시오. 아래 링크를 통해 요청서를 제출하면 우리 팀이 도와드릴 겁니다.http://support.wondershare.kr.

App Store를 통해 구매한 주문의 경우:
  • http://reportaproblem.apple.com으로 이동.
  • Apple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십시오.
  • 환불을 요청하려는 항목 옆에 "보고" 또는 "문제 보고" 버튼이 나타나면 클릭하십시오.
  • 페이지의 지시 사항에 따라 환불하려는 이유를 선택하고 요청을 제출하십시오.
3. 갱신형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
웹 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주문의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대시보드 페이지 또는 앱에서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 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
  • 나의 서브스크립션.
  • 자동 갱신 사용 안 함.

갱신을 취소할 수 없는 경우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http://support.wondershare.kr.

Google Play를 통해 구매한 주문의 경우:
  • Android 전화나 태블릿에서 Google Play Store를 여십시오.
  • 구매에 사용한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 메뉴를 누른 다음 구독을 누르십시오.
  • 취소할 구독을 선택하십시오.
  • 구독 취소를 누르십시오.
  • 지시사항을 따르십시오.
App Store를 통해 구매한 주문의 경우:

우리는 당신의 iOS 기기에 대한 구독을 취소하기 위한 단계를 여기에서 제공했습니다. 다른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https://support.apple.com/ko-kr.

  • iPhone/iPad에서 Settings 앱을 여십시오.
  • 이름을 누른 다음 구독을 누르십시오.
  • 관리할 구독을 누르십시오.
  • 다른 구독 옵션을 선택하거나 구독 취소를 누르십시오. 구독 취소가 표시되지 않으면 구독이 이미 취소되어 갱신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