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가 자주 묻는 질문
-
FamiSafe를 어떻게 시작하나요?
-
FamiSafe는 어떤 플랫폼 또는 시스템에 사용될까요?
FamiSafe는 대부분의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크롬, 맥 및 Kindle Fire 장치를 지원합니다.
-
자동 갱신 및 구독 관리.
구독 유형은 3가지입니다. 월별, 분기별 및 연간. 기본적으로 모든 구독에 대해 자동 갱신됩니다. 그리고 구독이 종료될 때 동일한 금액이 자동으로 청구됩니다. 자동 갱신을 중지하려면 아래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i. 저희 지원센터에 연락하십시오, 저희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ii. 구독을Google Play, 또는 App Store에서 관리하십시오, 두 플랫폼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경우.* 연간 계획의 자동 갱신은 신용카드와 페이팔로 제한됩니다. 편의점 결제, 은행 이체는 자동 갱신 기능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
구매 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에 만족하지 않으실 경우 7일 환불 보장 정책이 적용됩니다. 주문이 환불 대상인지 확인하려면 환불 정책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지원 센터를 통해 환불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또는 App Store 거래 시스템을 통해 결제된 경우 Google Play 환불, App Store 환불 두 가지 플랫폼을 통해 환불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Geonection은 뭐예요?
Geonection은 가족이나 친구 간의 위치 공유를 위한 앱입니다. 정보 암호화 기술을 통해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더 이상 Android와 iOS 시스템 간의 장벽이 없으며, 더 많은 디바이스와 실시간 위치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장기 또는 단기 위치 공유 서클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